불타는 꼼수 공략

온라인 주문 - BBQ 황금 올리브 치킨 : 반 to the 반 (BBQ Golden Olive Chiken : Half & Half) 본문

생존 꼼수 공략/농성편

온라인 주문 - BBQ 황금 올리브 치킨 : 반 to the 반 (BBQ Golden Olive Chiken : Half & Half)

게임할 때 꼼수만 찾아다니는 라레알 2019. 5. 22. 16:59

생존 꼼수 공략 네 번째 포스팅입니다.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ㅠㅠ..

 

이거저거 블로그에 포스팅해야지~ 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메모도 해두는데!!

정작 포스팅 하는데 손이 가질 않습니다 ㅋㅋ

 

나만의 보물창고를 만들고 싶은데, 가진거 다 때려박으면 그냥 먼지 투성이인 창고가 될 것만 같아서요

그렇다고 이쁘게 꾸미자니 시작할 엄두가 잘 안나네요 ㅎㅎ

 

각설하고! 고고!!

 

 

 

공략 대상

 

BBQ 기프티콘 온라인 주문!!

 

 

등장 메뉴 : BBQ 황금올리브 반반 + 콜라 기프티콘

 

준비물 : 기프티콘, 배달비, PC or Phone

 

 

 

생일을 맞아 친구가 배에 기름칠좀 하라고 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줬네요!!!

아나스타샤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커피나 케잌같이 매장에 직접 가서 사용하는 기프티콘 외에,

배달이 가능한 기프티콘은 익숙치 않아서

사용방법을 찾아 헤매이다가 포스팅하게 됐읍니다..껄껄

 

 

감-덩의 치킨 선물 ㅠㅠ

 

일전에도 밝혔지만!

저는 자린고비이기 때문에

(제 관점에서)가성비가 구린 BBQ는 잘 먹지 않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황금올리브치킨을 먹을 수 있다니..

넘모넘모 감-덩 입니다 ㅠㅠ

 

바코드, 쿠폰번호 등의 정보와 상세 정보

 

전화주문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써있네요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샤이샤이샤이뽀이 아닙니까?

전화주문은 샤이하기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주문 해봅시다.

 

주문 방법 등의 이용 안내

 

아래로 스크롤하니, 친절하게 온라인 주문 방법이 나와있네요~

 

BBQ 홈피 -> 온라인 주문 클릭 -> 쏼라쏼라

 

 

BBQ 홈피

 

BBQ 홈피 OK

온라인 주문 클릭

온라인 주문 클릭

온라인 주문 클릭.....?

 

온라인 주문을 숨겨놨읍니다 ㅡㅡ...

어디에도 없읍니다...

위에 표시해둔 빨간 원의 e쿠폰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네. 주문을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됩니다.

네. 로그인을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됩니다.

귀찮다..............

 

어쨌거나 치킨을 먹으려면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다 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쿠폰 번호 입력

 

로그인을 하고 다시 e쿠폰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팝업이 뜹니다.

 

 

 

쿠폰 번호 입력 2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버튼을 누르면

사용가능 Dead Or Alive를 판단해줍니다.

 

확인 연타 ㄱㄱ

 

 

주문결제

 

그럼 해당 쿠폰 번호가 적용되어 장바구니로 넘어갑니다.

바로 주문 완료는 안되고 주문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빨간 원을 잘 보시고 클릭해주세요

 

 

 

주문결제2

 

배달 or 포장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쌰이뽀이기 때문에 포장이 아닌 배달주문을 선택합니다.

배달받으려면 주소를 추가해줘야겠죠?

주소지를 추가해줍시다

 

 

 

주문결제3

주소지 추가가 완료 되었으면, 빨간 원의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주문결제4

 

 

드디어 완료됐습니다.

빨간 원의 배달주문하기 버튼을 누르고 내 턴을 종료한다.

 

이제 곧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을 먹을 수 있겠네요 :)

 

 

 

 

 

????????????????????????

 

????????????????????????????????????????????????????????????????????????????????????????????????????

야이 시1ㅂ

 

 

 

먼저, 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인지 확인하는 습관을 기릅시다

^^

 

 

 

교촌 기프티콘도 받았는데..

교촌 먹으러 간다...

BBQ Shake It들아....

이 분노는.....

사그라 들지 않을 것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