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꼼수 공략

오늘의 푸념 본문

게임 꼼수 공략/잡담

오늘의 푸념

라레알 2017. 7. 21. 16:17
게임 공략 팍팍 올리고 싶다...ㅠㅠ
내 꼼수들을 널리 알리고 싶다 ㅠㅠ
게임 할 시간이 없어서 공략글을 쓸 수가 없네요 ㅠㅠ
how to survive2도 얼른 도전과제 다 깨고 다른 게임 넘어가고 싶은데
스킬 만땅 찍는게 너무 어렵슴다 ㅠ.ㅠ
경험치 미친거 아님? 저거 다 찍으려면 미션을 몇바퀴 돌아야되는겨!!!!!!!

평일은 일하느라 바쁘고
주말엔 쩔어서 자빠져 자느라 바쁘네요 ㅎㅎ
날도 더운데, 집에 에어컨도 없어서 너무 힘들고 ㅠㅠ
이상 푸념 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