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꼼수 공략

신전 떡볶이 : 도곡점 (SinJeon Tteokbokki : Branch. Dogok) 본문

생존 꼼수 공략/원정편

신전 떡볶이 : 도곡점 (SinJeon Tteokbokki : Branch. Dogok)

라레알 2017. 7. 17. 04:26

생존 꼼수 공략 첫 번째 포스팅입니다.


사실 공략이라기 보다는 그냥 뭐 맛있게 먹고 일기쓰는 겁니다.

누군가가 이 공략(?)을 보고 참고할 수도 있으니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공략 메뉴


신전 떡볶이 : 도곡점

SinJeon Tteokbokki : Branch. Dogok


등장 메뉴 : 치즈떡볶이 (순한 맛) x1, 참치마요 컵밥 x1, 오뎅튀김 x1

 

준비물 : 현금 or 카드




회사에서 저녁을 먹고 열심히 야근하고 있는데, 

친구가 저녁을 못 먹었다며 저한테 푸념을 하며

같이 밥먹으러 가자고 하더군요.


저는 밥 먹었으니, 내가 먹긴 뭐하고... 먹는거 지켜봐주기나 하겠다고 했더니

같이 떡볶이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신전떡볶이에 갔습니다.

저도 친구도 좋아하는 떡볶이 집이기에 극적으로 협상이 타결됐습니다. ㅎ_ㅎ


저는 맛집 탐방러가 아니기 때문에 '신전떡볶이가 떡볶이중 제이이이이이일!!' 이런 것은 아닙니다만,

여태까지 먹어본 떡볶이 중에는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콤!달!콤!' 해서 초딩 입맛인 저에게는 너무나도 맛있기 때문이죠 ㅎ_ㅎ..

순한 맛 : 여유롭게 먹을 수 있는 매콤달콤함 ('매운맛 찐따'이시면 조금 맵다고 느낄 수 있으니, 사이드 메뉴나 쿨피스 드세요~)

보통 맛 : 오늘은 매운게 땡긴다. 굉장히 맵진 않지만, 살짝 텐션이 올라가는 캅사이신의 싸~함

매운 맛 : 안머겅 




자, 각설하고

지도를 찾아서 신전떡볶이 도곡점을 찾았습니다.

간판에 불을 안켜두셔서 장사 안하는 줄 알고 실망할 뻔 했네요.



매장 정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때가, 오후 8시 반 가까이 되는 시간이었는데, 홀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_ㅎ

다행히도 사진 속에 서 계시는 분들이 포장 손님이셔서, 테이블 하나가 비었습니다.

개꿀꾸르르르르르르르~





메뉴판 입니다.

2017년 7월 기준 메뉴판이니, 혹~시라도 세월이 많이 흐른 후에

물가변동이 생기면 메뉴의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가끔 운동하고 편의점에서 감동란을 사먹을 때가 있는데...

1,900원이었나?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서 ㅠㅠㅠㅠㅠ 슬픈데,

여기서 삶은계란 2개에 1,000원에 팝니다!

다음에 사먹어야 겠네요 ㅎ_ㅎ






다시 각설하고 주문 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1번 SET를 추천했으나...

친구가 먹을 메뉴였기 때문에, 친구 맘대로

치즈떡볶이 순한맛, 참치마요 컵밥, 오뎅 튀김을 주문 했습니다.

저도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지만, 친구는 매운맛 찐따라서 순한맛으로 시켰습니다.



사진 어떤가요?

먹음직스러운가요?

나름 열심히 찍었습니다만, 제가 사진 고자라서 ㅎ_ㅎ.. 





항공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마요 컵밥 소스를 너무 대충 뿌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위에 떡볶이 국물이 묻은 것도,

사실은 떡 하나 집어 올리다가 사진 찍을 생각이 나서

급하게 내려 놓고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있어보이게 찍으려고

대각 사이드에서 찍어봤습니다만,

냉장고에 쥬시쿨이 있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사실 여기까지 사진 찍고 나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 전 : "나는 저녁 먹어서 배부르니까 너 먹는거 구경해줌ㅋ"

메뉴가 나온 후 : "야, 역시 신전떡볶이 존맛탱ㅎ 개꿀맛! 개꿀꾸르르르르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구경하기로 해놓고 제가 반 쳐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탱입니다.



끝.


아, 혹시 모르니까 지도도 올려 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